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훌륭한 조언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훌륭한 조언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훌륭한 조언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충제가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렇기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적절한 금액을 받지 못한다.

너는 먼저 그들이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해 스스로 교육해야 한다.

여기에서 중요한 정보를 알아보십시오.

우유와 태양 노출은 훌륭한 비타민 D 공급원이다.

우유를 마시지 않고 바깥에 많이 나가지 않으면 비타민 D를 보충제에 넣도록 하라.

이 비타민은 뼈를 튼튼하게 해준다.

의료비 지출 없이 더 나은 건강을 원한다면, 비타민과 미네랄이 그 묘기를 발휘할 수 있다.

의사의 진찰을 자주 받지 않음으로써 돈을 절약하는 것 외에도,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의 기분을 나아지게 할 것이다.

가끔, 우리는 좋은 식사 일정을 잡을 수 없다.

보충제는 가끔 형편없이 먹는 것을 보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요즘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일반 식료품점에서 판매되는 식품은 대부분 과잉가공을 했기 때문에 원래의 영양분이 많이 제거되었다.

좋은 종합 비타민으로부터 이 영양소를 얻으십시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비타민을 많이 섭취한다면, 당신도 그것들을 먹어볼 수 있을 것이다.

어른들은 아이들보다 더 많은 양의 비타민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단 하나의 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너무 많은 비타민은 좋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라.

여러분의 몸이 영양분을 위해 과일과 채소를 필요로 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신선한 제품이 통조림보다 훨씬 더 좋다는 것을 알고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캡슐이나 분말 형태로 구두로 섭취하면 건강한 식사의 이점을 더할 수 있다.

모든 보충 여행의 시작점은 의사가 특정한 영양소 결핍에 대해 당신을 검사하도록 하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그곳이 당신의 보충 프로그램을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다.

많은 사람들이 음식에 쓸 돈이 한 톤도 없는데, 이것은 그들이 항상 가장 영양가 있는 선택을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의 몸이 지방을 효율적으로 에너지로 변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본적인 비타민을 구입하고, 위협적인 추위를 물리치십시오.

다수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특정 보충제 제조업체들의 주장에 대해 의심을 갖는 것은 전혀 잘못된 것이 아니다.

종종 광고는 고객을 돕는 것보다 제품을 파는 것에 더 초점을 맞춘다.

가능한 한 자주 질문하십시오.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없는 경우, 보완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보충제를 먹을 때는 조심해라.

비타민과 영양소는 건강에 필수적이지만 적절한 복용량이 필요하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너무 많이 복용하고 너무 많이 복용할 때 발생한다.

비타민 과다 복용 증상은 비타민에 따라 다르지만, 그 효과는 대개 불쾌하고 심지어는 치명적일 수도 있다.

이미 치아 및 뼈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탄산칼슘을 복용하고 있다면, 반드시 음식과 함께 섭취하도록 하라.

이 비타민은 소화가 잘 되지 않으니 공복으로 복용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흡수가 일어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노력을 낭비할 위험이 있다.

어떤 약들은 비타민 보충제와 부정적인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

이러한 상호작용은 심지어 당신을 위험에 빠뜨릴 수도 있다.

당신이 의사와 약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들에게 당신이 복용하고 있는 보충제를 말해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에 대한 걱정이 있다면 약사에게 물어보십시오.

비타민 B12는 특히 나이가 들면서 흡수가 어려운 사람도 있다.

많이 먹어도 흡수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비타민 B12 수치를 매년 검사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살짝 익었거나 날것인 야채만 먹어라.

어떤 비타민들은 음식이 익으면 고갈된다.

김을 찌는 것은 음식을 요리하고 비타민이 온전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방법이다.

냉동 야채에도 비타민이 많이 들어있으니, 요리는 무리하지 마.

채소를 먹을 때는 날것으로 먹거나 살짝 찐 것을 목표로 한다.

요리는 비타민 고갈을 초래한다.

채소를 준비하고 있다면 반드시 필요한 비타민을 잃지 않고 맛을 낼 수 있는 올바른 방법으로 찌는 것이 중요하다.

냉동채소에는 비타민이 들어 있지만 너무 익지 않도록 한다.

네가 보충제에 대해 조금 더 많은 지식을 가졌으면 좋겠다.

그들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잖아.

배운 것을 지금 바로 넣어야 한다.

이 지식은 당신의 삶을 더 행복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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