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훌륭한 조언으로 담배를 확실히 끊을 수 있다

이 훌륭한 조언으로 담배를 확실히 끊을 수 있다

이 훌륭한 조언으로 담배를 확실히 끊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담배를 피워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지만, 그들은 여전히 담배를 피운다.

그것은 금연이 고된 일이기 때문이고, 사람들은 담배를 끊는 것이 너무 힘들기 때문에 그냥 다시 피우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에 관심이 있고 그것이 정말로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고 싶다면, 매우 유용한 조언을 계속 읽어보아라.

그만두는 것에 대한 긍정적인 것과 부정적인 것들의 목록을 적는 것은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뭔가를 적는 것은 당신의 전체 정신적 관점을 바꿀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계획에 어떤 약점이 있는지 확인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그만두려는 노력을 더 명확하게 집중하도록 도울 수 있다.

그만두는 고통을 최대한 덜도록 노력해야 한다.

어떤 경우에도 당신은 냉정을 잃지 않도록 노력해서는 안 된다.

차가운 칠면조를 끊으려는 흡연자들의 대다수가 실패한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매우 강하므로 패치, 치료 또는 약물치료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조기 철수를 하는 동안 당신을 데리고 올 것이고 당신이 더 쉽게 그만두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담배를 끊고 싶다면 최면술을 한 번 시도해 보아라.

많은 사람들이 자격증을 가진 최면술사에게 가는 것으로 그만두었고,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최면술사를 찾아가면 무아지경에 빠지고 그만두겠다는 긍정적인 확신이 마음속에 박히게 된다.

당신이 마침내 깨어났을 때, 담배는 지금과 같은 매력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고, 그것은 당신이 성공할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줄 것이다.

반드시 한 번에 하루씩 그 과정을 밟도록 하라.

니코틴을 포기하는 것은 느린 과정이다.

장래를 걱정할 수는 없다.

오늘을 바꾸는 것은 여러분의 미래를 더 밝게 만들 수 있으므로, 여러분의 그만두는 목표를 한 번에 한 걸음씩 가지고 모든 과정을 통해 강해지도록 최선을 다하라.

체육관에 가입하면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에게 보상을 할 수 있다.

운동을 위해 담배를 피우는 시간을 활용하고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

운동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사라지게 할 것이다.

평소 운동을 하지 않으면 매일 바깥에서 짧은 산책을 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담배를 끊으려고 노력하는 동안 반드시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많은 사람들은 밤늦게까지 자지 않는 것이 담배에 대한 욕망을 증가시킨다는 것을 발견한다.

당신이 하루 동안 담배 한 대만 더 피우는 것을 멈출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밤늦은 시간에는 보통 사람들이 더 적다.

매일 밤 적어도 8시간의 수면을 취하면 집중이 되어 어떤 갈망도 멈출 수 있을 것이다.

금연으로 인한 체중 증가를 피하기 위해 과일에 채소를 더 많이 먹음으로써 식습관을 바꾸도록 해보라.

어떤 체중이 늘든 결과적으로 최소화 될 것이다.

과일, 야채, 통곡물과 같은 가장 건강에 좋은 음식만을 먹고 싶은 욕망을 채워라.

그만두려는 노력의 이정표가 될 때마다 자신에게 보상할 계획을 세우십시오.

비흡연자로서 하루, 일주일, 한 달, 그리고 1년이 되면 자신에게 주어질 보상을 적어라.

이 목록을 냉장고에 넣고 매일 아침 일이나 학교 가기 전에 봐.

그것은 유혹을 느낄 때 동기부여를 해주는 것일지도 모른다.

동기부여가 항상 높은 방법을 찾아야 한다.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에는 직장에서 벽에 그만둔 이유를 게시하거나, 왜 그만 두고 싶은지 상기시키는 보석을 착용하는 것이 있다.

이러한 시각 보조 기구는 갈망이 심해질 때 동기 부여 수준을 높게 유지시켜 줄 것이다.

이 글에서 논의된 바와 같이, 당신이 정직하게 자신을 적용하면 흡연 습관을 버릴 수 있다.

강인함을 지키려는 의지를 다지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필수다.

이 기사의 조언들을 실행함으로써, 당신은 담배를 끊을 것이 확실하고, 결코 뒤돌아보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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