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는 문제를 없애기 위한 환상적인 팁 오늘날

코 고는 문제를 없애기 위한 환상적인 팁 오늘날

코 고는 문제를 없애기 위한 환상적인 팁 오늘날

코를 고는 것은 짜증만 내는 것이 아니라 심각한 건강 문제의 징후일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에게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을 경고하려고 할지도 모른다.

다음의 충고는 코골이를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코 고는 것을 멈추고 싶다면 무엇이 당신을 코를 골게 하는지 알아내도록 노력하라.

치료하지 않고 놔두면 밤마다 코를 고는 원인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의학적 문제가 있다.

문제가 심각하든 심각하지 않든, 당신의 코고는 소리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심해질 수 있다.

흡연은 목과 기도의 염증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코골이를 증가시킬 수 있다.

담배를 피울 때 목의 등조직이 자극되어 목구멍이 붓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목이 붓는 것은 코를 골게 하는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이다.

코골이를 없애기 위해서는 “생선 얼굴”을 만들어 얼굴과 목의 근육을 운동시키십시오.

이것은 처음 들었을 때 매우 이상하게 들리지만, 일단 그것이 얼굴과 목의 근육을 강하게 만든다는 것을 알게 되면 더 이치에 맞는다.

입을 다물고 볼을 빨아라.

입술을 물고기처럼 움직여라.

적어도 하루에 두 번은 이것을 해라.

코끝을 사용하는 것은 코골이를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이 스트립들은 반창고를 닮았다.

말하자면, 그들은 밴드 에이드와 같은 방식으로 공연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당신의 콧구멍이 수축되는 것을 막아준다.

그렇게 하면 코에서 더 쉽게 숨을 쉴 수 있고, 따라서 코를 골지 않을 것이다.

더 딱딱한 베개에 머리를 얹는 것은 코를 골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부드러운 베개는 좁은 공기 통로를 촉진한다.

너는 기도가 다소 막혀서 코를 골다.

좀 더 단단한 베개에 머리를 얹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담배를 끊으면 코 고는 양을 줄일 수 있다.

습관을 버리려는 의지력이 부족하다면 적어도 취침 몇 시간 전에는 담배를 피워서는 안 된다.

흡연은 목구멍을 자극해서 기도가 좁아질 수 있다.

이러한 염증과 좁아지면 코골이가 생기기 때문에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이 부기의 일부를 덜어줄 것이다.

당신의 약사가 당신의 코골이에 대한 치료법을 권하려고 할지도 모른다.

이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장외 옵션이 있다.

처방약도 있지만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을 구할 수 있다면 그만큼 돈을 낼 필요가 없을 것이다.

코 고는 약물은 기도를 수축시킬 수 있는 부기를 최소화하여 코골이를 유발한다.

코골이를 덜 심하게 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운동이 있다.

혀를 윗동작 뒤쪽으로 앞뒤로 밀어라.

혀를 입 뒤쪽으로 밀어넣고 3분 정도 다시 앞쪽으로 가져온다.

이것은 턱과 목의 근육을 움직이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를 때 코를 골는 것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연구에 따르면 노래를 부를수록 목의 근육이 강해진다고 한다.

근육 톤을 높일 수 있다면 잠자는 동안 통로가 좁아지지 않기 때문에 평온하고 코를 골지 않는 수면을 취하게 될 것이다.

충분히 잠을 자면 코골이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일정한 수면 스케줄을 유지하는 것은 얼마나 잠을 자는지만큼이나 중요하다.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자루를 치고 매일 아침 같은 시간에 알람을 맞춰라.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와 웹 빌딩 소프트웨어에 대한 더 많은 지식과 경험을 가질수록, 멋진 웹사이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진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이러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레슨이나 책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수면제와 알코올은 코골이를 예방하기 위해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하는데, 둘 다 목의 근육을 이완시켜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또한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하여 심혈관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코 고는 사람이면 이런 것들을 피해야 한다.

코를 골면 코를 풀고 자기 전에 비강 스프레이를 뿌려라.

만약 당신이 기도를 깨끗하게 하고 수분을 유지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잠잘 때 더 쉽게 숨을 쉬도록 도와줄 것이다.

코의 혼잡도를 줄이면 입으로 호흡을 시작할 가능성도 낮아진다.

코를 고는 것은 성가신 일이지만, 그것은 다른 건강 문제를 나타낼 수 있다.

그들의 몸들 이렇게 아무 신호를 준다 한 적극적이어야 한다.

이러한 조언들은 코 고는 것을 극복하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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